오오~간만에 역삼호텔 가라오케에서 1급수 수질 경험했네요^^

피터부장에게 전화해서 수질 체크하니 1급수라고하네요.

늘 젠틀한게 맘에  들어서 가끔씩 찾습니다.

피터부장 찾아가면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서 더 좋은것같습니다.

룸으로 안내받고 들어가니 아가씨들이 잠시뒤에 입장하네요.

음......전체적인 수질을 체크해보니.....1급수 맞네요..

난 또 4대강사업처럼 녹조같은게 잔뜩 껴있는게 아닐까 의심했는데

여긴 낙동강이 아니니까..ㅋㅋㅋㅋ

괜찮은 아가씨들이 꽤 많아서 초이스하는데 애를 먹었네요.

결국 젤 어려보이는 아가씨로 초이스완료하고 술푸기 시작~~~아가씨가 노래도 잘하네요.

목소리가 어린아이같아서 더 듣기 좋았던것같네요.ㅎ룸에서의 서비스도 좋았습니다.

적당한 터치에 오바하지않고 잘 반응도 해주고

알아서 앵겨주는 모습이 연애라도 하는것같은 느낌이었습니다.

그렇게 룸타임내내 재밌게 마시고 놀았네요.

피터부장!!! 담에도 1급수로~~오케?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피터의 화류계 블로그 소개

강남 밤문화 텐프로 가라오케 셔츠룸 우리가 알지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, 일반인들도 쉽게 알 수 있는 강남 모든 업소들의 주대 시스템 정보에 대해서 함께 나눕니다.